’에싸‘ 알토소파로 2년만에 돌아간 소파생활!!
저희는 그 동안 거실에 테이블을 두고 밥도 먹고 친구들도 불러 놀기도 하고 거실을 굉장히 다양하게 사용해 왔어요 !
보통 거실에 tv를 두고 소파 생활을 하는것이 아닌 tv없이 테이블과 빔으로 영화도 보고 밥도 먹는 그런 생활을 한건데요 !
이번에 봉쥬가 생기게되면서 아무래도 거실에서의 생활이 필요할거같아 몇달을 고민하고 고민해서 소파를 사기로 결정했어요 !!

원래 저희가 생활하던 거실의 테이블 모습인데요 ! 테이블을 팔고 다시 소파생활로 돌아가려고 하니 거실에서 더 많이 놀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살짝 들었어요 !
그치만 막상 소파를 사기위해 백화점과 가구매장을 돌아다니다보니 또 소파생활에 대한 기대감과 설레임이 차올
더라구요 !

우선 저희가 결정한 소파는 에싸라는 브랜드의 알토 모델인데요 ! 오프라인매장에서는 판매하지 않는 온라인 전용 모델이라고 하더라구요 ! 저희는 매장에서 앉아보고 결정하고 싶어 검색해보니 알토 모델이 전시되어 있는 전시장도 있다고 해서 전화로 문의를 드려본 바 전시되어 있지 않다고 하시더라구요 !

그렇게 고민을 하던 찰나에 .. 할인기간 마감임박 소식에 결국 앉아보지 못한채 구매하게 되었어요..

저희 집은 전체적인 톤이 우드앤 화이트의 인테리어라 화이트 톤의 소파를 찾고 있었는데 저희가 원래 사려던 소파 모델은 까사미아의 캄포소파였어요 !! 하지만 너무 높은 가격대로 포기하려던 중 온라인 전용 모델인 캄포 베이직 모델을 알게되었고 전시되어 있는 매장을 수소문해서 앉아보니 캄포 클래식 모델과는 큰 차이가 있어 결국 구매를 보류하게 되었어요 !!

그러던 중 우연히 오늘의 집에서 할인 중인 에싸 알토 소파를 발견했고 굉장히 좋은 가격에 소파를 구매하였어요 !!
우선 캄포 베이직 소파는 온라인 전용 모델임에도 불구하고 100만원 후반대의 가격 구성을 갖고 있고 캄포가 가지고 있는 특유의 푹신함을 느끼기엔 조금 애매한 느낌이였어요 !
에싸 알토 소파는 캄포 베이직 보다도 조금은 단단한 느낌의 소파지만 저희 집에 딱 어울리는 우드디자인과 리브라는 발수가공이 된 소재로 저희와 같이 강아지를 키우시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 소파라고 생각되요 !
가격대도 100만원 중반대의 가격대에 구매하실 수 있는데 소파를 고민중이신 분이라면 굉장한 가성비로 에싸라는 브랜드의 소파를 구매하실 수 있는 엄청난 제품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어요 !
푹식한 소파보다는 단단한게 좋다는 분들 혹은 강아지를 키우거나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꼭 필요한 발수가공된 소재의 소파가 필요하신분이라면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