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김포에서 가장 예쁜 카페 ‘아보고가’

봉쥬아빠 2023. 3. 11. 12:43
728x90

이번에는 김포에 위치한 ‘아보고가’ 카페를 다녀왔는데요 외관에서부터 고급스러움이 풍기는 그런 카페였어요 !
마치 유명 건축가가 지은 건축물 같은 그런 느낌이랄까

서울에서는 위치에 따라 다르겠지만 약 1시간 이내로 갈 수 있는 김포에 위치한 카페로 바람은 쐬고 싶지만 멀리가고 싶지 않은 날 가보시면 아주 좋을거 같아요

꼭 피라미드 같이 생긴 건물들이 카페랍니다 !!


주차장은 언덕을 올라 가기 전에 이렇게 표지판이 있으며 주차 공간은 굉장히 여유가 있었어요 하지만 주차장에서 카페까지 언덕을 포함해서 살짝 걸어야한답니다!

걸음이 불편하신 분들께서는 자리가 여유롭지는 않지만 차를 끌고 올라가 보시면 아보고가 간판 옆길을 따라 가시면 주차공간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내부로 들어가게 되면 이렇게 쇼케이스가 있는데요 자동문 쇼케이스는 태어나서 처음봤어요 !!

자리는 안쪽 2층부터 한강쪽 뷰를 가진 자리까지 자리는 굉장히 많지만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거 같아요 !

저는 야외에 있는 자리를 이용했는데 날씨가 좋아서 한강을 보며 커피한잔 마시니 굉장히 상쾌했어요!

커피와 빵의 가격은 아무래도 다소 비싼 편이지만 건물과 뷰 등 전반적인 시설과 서비스를 봤을 땐 충분히 이용할민한 가치가 있다고 느껴졌어요 !! 음료와 빵의 맛도 충분히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 참고로 12세미만은 이용할 수 없는 노키즈 존이니 가족단위로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